about d102

brand story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브랜드 D102

D102는 기존 58면체 다이아몬드를 뛰어넘는 완벽한 102면체 커팅 기술과 독창적인
디자인 감성이 어우러진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부산 범천동 누리엔점을 시작으로 해운대 센텀시티점, 부암동 메리움점,
울산점, 창원점, 거제점까지 직영으로 운영하며 부산, 울산, 경남지역 대표 예물 & 다이아몬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탄탄한 디자인 실력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터는 패션 주얼리 컬렉션도
선보이게 됩니다. 대를 이어 물려주고 싶은 다이아몬드는 물론 날마다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패션 액세서리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여성들의 로망, D102의 도약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브랜드 D102

D102는 기존 58면체 다이아몬드를 뛰어넘는 완벽한 102면체 커팅 기술과 독창적인 디자인감성이 어우러진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부산 범천동 누리엔점을 시작으로 해운대 센텀시티점, 부암동 메리움점, 울산점, 창원점, 거제점까지 직영으로 운영하며 부산, 울산, 경남지역 대표 예물 & 다이아몬드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탄탄한 디자인 실력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터는 패션 주얼리 컬렉션도 선보이게 됩니다. 대를 이어 물려주고 싶은 다이아몬드는 물론 날마다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패션 액세서리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여성들의 로망, D102의 도약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Jewelry quality

d102는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양질의 다이아몬드로 최고의 가치를 만듭니다.

  • 1-1
    1-2

    100% 핸드메이드 제작

    주얼리 하나가 완성되기까지 32단계 제작 과정과 장인의 손을 거쳐 탄생하는 만큼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을 보장합니다. 예물은 계약일로부터 고객에게 인도되기까지 약 45~60일 정도 소요되며, 3번이 넘는 꼼꼼한 검품과정을 거친 완벽한 제품만을 전달합니다.

  • 2

    독창적이고 간결한 디자인

    D102주얼리는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얻어 콘셉트를 정하고 여러번의 스케치 과정을 거쳐 완성하는 작품 이기 때문에 저마다 독특한 이름과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시즌을 막론하고 모든 디자이너들이 커플링, 다이아몬드세트, 패션주얼리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 3

    특별한 102면체 다이아몬드

    D102는 기존 58면체 다이아몬드와 함께 퍼펙트컷이라 불리는 102면체 다이아몬드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유럽과 한국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2면체 다이아몬드는 빛이 내부에 머무는 시간이 극대화되어 눈부신 섬광과 무지개 빛광채를 자랑 합니다.

  • 4

    남다른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

    전 직원이 다이아몬드와 주얼리 관련 전공 자이거나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로서 고객 들에게 보석 감정, 세공등 주얼리에 관한 다양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이즈 수선, 폴리싱, 도금, 큐빅교환 등 모든 A/S관련 서비스는 평생 무상으로 제공 합니다.

  • 5

    Jewelry quality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