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가온 반지 계약했어요

작성자 임효진

등록일 2026.01.24

웨딩반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결국 d102에서 계약을 진행했어요.
디자인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오래 착용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고, 착용감도 너무 편했어요.
상담해 주신 분이 반지 의미부터 관리 방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서로의 손에 잘 어울리는 반지를 고르는 과정 자체가 너무 설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제 이 반지를 끼고 시작할 앞으로의 시간이 더 기대돼요 🤍
다음글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