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가온 반지 계약후기

작성자 김지환

등록일 2026.01.24

웨딩반지 계약을 하고 나오니 설렘이 더 커졌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손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착용감이 좋아서 매일 함께해도 편할 것 같아요.
반지를 고르며 서로의 취향을 맞춰가던 시간도 참 소중했어요.
이 반지와 함께 따뜻한 하루하루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싶어요.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