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Toggle navigation
About D102
About D102
About D102
CEO Message
Perfect D102
Process
Location
Items
Items
Propose
Couple Rings
Diamond Set
Fashion Jewelry
Press
Board
Board
Review
FAQ
Event
Reservation
Review
가온 반지 계약후기
작성자
김지환
등록일
2026.01.24
웨딩반지 계약을 하고 나오니 설렘이 더 커졌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손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착용감이 좋아서 매일 함께해도 편할 것 같아요.
반지를 고르며 서로의 취향을 맞춰가던 시간도 참 소중했어요.
이 반지와 함께 따뜻한 하루하루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싶어요.
이전글
웨딩밴드 계약하고 왔어요~!
다음글
웨딩반지 바로 계약~!
목록으로
삭제
수정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