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이미선 매니저님께 상담받았습니다!

작성자 김광혁

등록일 2026.01.25

고민 끝에 결정한 웨딩반지인데 실물이 훨씬 영롱하고 예뻐요. 유행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데일리로 끼기에도 부담 없고, 무엇보다 안쪽 마감이 매끄러워 착용감이 정말 편안합니다. 상담부터 수령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졸업했네요. 평생 예쁘게 잘 끼겠습니다!
다음글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