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02 웨딩밴드 당일계약 후기(서채윤 매니저님)
작성자 신수빈
등록일 2026.02.25
제 취향이 워낙 까다로운 편이라 쉽게 결정하지 못했어요 😭
특히 저는 중앙에 동그랗게 다이아가 박힌 디자인은 선호하지 않아서
어딜 가도 ‘예쁘긴 한데 딱 이거다!’ 싶은 반지는 없더라구요.
그러다 방문한 D102에서 드디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을 만났어요 🤍
제가 계약한 반지는 유우니S입니다!
상담해주신 매니저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제 취향을 잘 캐치해 주셔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해보면서 고를 수 있었어요.
과하게 권유하는 느낌도 전혀 없어서 더 좋았구요 :)
그리고 여러 디자인을 충분히 보여주신 뒤에
마지막에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씩 비교해주시면서 정리해주셔서
선택에 오래 걸리는 저도 금방 마음을 정할 수 있었어요.
이 과정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여러 군데 투어하면서 고민 많았는데
여기서 딱 원하는 디자인을 찾고 당일 계약까지 하게 됐네요 💍✨
저처럼 중앙 다이아 디자인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