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웨딩랑

작성자 이규화

등록일 2026.02.28

웨딩링 맞추러 방문했는데 이미선 담당자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 주셨어요 😊💍
저희 손 모양과 취향까지 세심하게 고려해서 여러 디자인을 비교해 주신 덕분에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편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특히 D102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디자인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세련된 느낌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
착용감도 편안하고 마감 퀄리티가 좋아 오래 착용해도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았어요 👍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어서 웨딩링으로 의미 있게 간직하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덕분에 예쁜 반지로 기분 좋게 계약하고 갑니다!
친절하게 도와주신 이미선 담당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