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24, 2020
결혼반지로 메리유선택했습니다 ㅋㅋ
카페에 후기로 많이올라오던데 사진으로 볼때도 괜찮던데 실물로보니 더 반짝이더라구요 ㅋㅋㅋ 디자인도 저희스탈이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4, 2020
메리유 선택~!!!
센텀점에 있는 d102에서 계약했습니다ㅋㅋ 카페에서 d102 후기도 많고해서 와봤는뎅 이쁜디자인 많아서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4, 2020
웨딩밴드 성공~~
커플링 초이스 했어요~~ 오빠랑 맘에드는거 고르는게 쉽지않았는데 디자인도 다양한데다 서로 고르다가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4, 2020
김해점에서 반지계약^^
인스타보고 디자인이 좋아 예약후 김해점에 방문했어요. 검색해보니 창원이랑 부산에도 지점이 있었는데 남자친구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4, 2020
창원점에서 예물반지 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여자친구가 상담 예약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엄청 신나서 이것저것 껴보는데 유우니S를 껴보더니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4, 2020
D102 창원점에서 커플링 클리어 했어요~:)
일상생활에서 계속 끼고 있을, 걸거치지않게(?)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나는 결혼반지를 원했는데, 저는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23, 2020
결혼반지 맞췄어요~
12월 결혼예정인 예신입니다 ^^ 플래너님 추천으로 d102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세심하게 상담해주시는 직원분 덕분에 ···
read more
링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