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ust 29, 2020
커플링 다이아세트 센텀점 너무 친절해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다 담지 못하는게 진짜 아쉽기만 하네요 ㅠㅠ.. 손지혜매니저님 덕분에 ···
read more
링크영역
August 29, 2020
센텀점에서 커플링함 ^^
센텀매장에 상담들으러 갔다가 계약까지 하고왔어여 ㅋㅋ 웨딩박람회에서 알게됫엇는데 그때 그 상담해주셨던분이 ···
read more
링크영역August 29, 2020
D102에서 예물반지 했어요.
안녕하세요? D102 창원점에서 예물반지 하고 왔습니다. 매니저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
read more
링크영역
August 29, 2020
김해점 예물반지했어요
D102 김해점에서 웨딩링 맞췄습니다. ~~ !!! 나름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타 업체 상품들이랑 ···
read more
링크영역
August 29, 2020
프로포즈링 계약했어요 ㅎㅎ
프로포즈링 계약했어요 ! ㅎㅎㅎ 저희가 계약한 반지이름은 스윗가든입니다 토끼모양같은 가드링이랑 같이 세트로 ···
read more
링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