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3, 2022
김유리 실장님 감사드립니다. 결혼 반지 너무 맘에 들어요 ~♡ ···
read more
광주 지점에서 결혼 반지 잘 했습니다. 김유리 실장님이 친절하고 상담도 잘해주십니다. 다시 한 ···
November 12, 2022
친절한 상담과 마음에 드는 예물반지 너무 만족하고 감사드립니다~! ···
오늘 웨딩박람회가서 반지를 맞췄는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얼른 받고싶어요!! ···
이서현 실장님에게 상담을 잘 받아서 이쁜 결혼반지 예약 했네요 ~ 고맙습니다. ···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종류가 많아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갈피를 잘 잡아주셔서 ···
반지 이쁜거 잘 추천해주셔서 잘맞추고 갑니다~~ ···
D102 창원점에 결혼반지 구경하러갔다가 조유란 점장님 친절한 상담 덕분에 예쁜 반지 ···
상담도잘해주시고 덕분에 마음에 드는반지받았습니다 ···
라블룸결혼반지 예뻐용 ···
TOP
예약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