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y 14, 2021
창원점에서 예물맞췄어요
12월예신입니다 급하게 날짜를 잡아서 주말에 예물계약하고왔습니다 요즘은 내년에 식하시는 분들이 많이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4, 2021
누리엔점에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지난 주말에 결혼반지 계약하고 왔습니다. 예쁜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부팀장님께서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4, 2021
D102 수원점에서 계약했습니다
수원점에서 지난주에 계약하고 왔습니다. 이근혜 실장님께서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반지도 하나하나 다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3, 2021
웨딩반지 드디어 맞췄네요!! 만족!!!
웨딩반지를 맞추기 위해서 여러 매장을 돌아다녀봤지만 먼가 특별한 디자인이면서 오래 착용할수있는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3, 2021
센텀점 당일계약 후기!
먼저 센텀시티점 실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싶네요! 예물샵 첫방문이였는데 너무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3, 2021
드디어 커플링 했어요~~~
결혼을 앞두고 여자친구따라 커플링 구경을 갔습니다. 다른 예물샵에서는 여자친구가 계속 뭔가 마음에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3, 2021
김해점 친절하고 서비스 좋아요~강추!!
소개로 김해점 방문!! 몇군데 디자인 몇가지 봐뒀지만 신뢰도 가고 디자인이 젤이쁜거 ···
read more
링크영역
July 12, 2021
광주D102 너무 친절해요!
여러군데 다닌 후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가봤는데 예쁜것도 너무 많고 특히 매니저님이 저희 스타일에 ···
read more
링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