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8, 2020
D102센텀점에서 웨딩링고름
유니크한 느낌 너무 좋네요 두루두루 끼기 좋을거같아요 ~ 보통커플링이 너무 화려하거나 심플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8, 2020
센텀에서 커플링했어요
얇은 스타일이 잘 없어서 진짜 금방가서 할까싶었는데 친구소개로 d102 오길 잘한거같아요!! 얇으면서 물방울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나의 웨딩링♥
가드링이랑 같이 했을때 들뜨는것없이 예뻐요^_^ 네발이라서 불안하기도 하지만 플래티늄이라 괜찮을거같아용 다이아몬드는 역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비투윈은 사랑입니다♡
백화점에서 할까 싶다가 한번 와본곳인데 비투윈보고 바로 계약했어요♡신랑도 같이 맘에들어해서 좋아요 ···
read more
링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