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October 8, 2020

D102센텀점에서 웨딩링고름

유니크한 느낌 너무 좋네요 두루두루 끼기 좋을거같아요 ~ 보통커플링이 너무 화려하거나 심플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8, 2020

센텀에서 커플링했어요

얇은 스타일이 잘 없어서 진짜 금방가서 할까싶었는데 친구소개로 d102 오길 잘한거같아요!! 얇으면서 물방울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8, 2020

유우니 원츄!

심플한데 고급진 느낌....!^^ 가드링 원래 끼는거랑 매치해도 좋을거같아요 넘 맘에듭니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8, 2020

프로포즈 반지 골라써요^^ㅋ

신상반지들 다 예뻐여 ~~~ ㅋㅋ 커플링 2주전에 골라놓고 다시 와서 프로포즈까지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8, 2020

세트루 성공♥

플래너님이 소개해주셨던 곳인데 잘 챙겨주시고 혜택도 덤으로 받아서 착한가격에 했습니다ㅋ 세트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나의 웨딩링♥

가드링이랑 같이 했을때 들뜨는것없이 예뻐요^_^ 네발이라서 불안하기도 하지만 플래티늄이라 괜찮을거같아용 다이아몬드는 역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비투윈은 사랑입니다♡

백화점에서 할까 싶다가 한번 와본곳인데 비투윈보고 바로 계약했어요♡신랑도 같이 맘에들어해서 좋아요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센텀점에서 예물 다했어요 ㅋ

예쁜 반지들 보여주셔서 웨딩링 잘 고르고 왔어요 티아라도 같이 예약해두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7, 2020

프로포즈반지로 ^^

커플링 고를때 엄청 고민했던 반지인 로맨틱d!! 이건 프로포즈 반지로 낙찰!! ㅎㅎ 다시 ···

read more

링크영역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