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 14, 2020
센텀에서 세트로 다했습니다
결혼반지겸 커플링만 생각했는데 가서보니 이쁜디자인 엄청 많았네요 ~ 준비하시는분들 꼭 가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4, 2020
다이아몬드 예뻐요~~~^^
심플한 스타일로만 봤다가 여기서 시그니쳐세트로 보여주셨던 눈꽃향기네요~~^^ 보는거랑 다르게 껴보니까 와~ 예쁘다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4, 2020
센텀점에서 비투윈 커플링했어용
비교불가ㅎㅎㅎㅎㅎ 젤예쁨ㅎㅎㅎ 비투윈반지봤을때 뭔가 독보적이단생각들었는데 다른거랑 비교해봐도 역시♥젤예쁨!!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3, 2020
커플링 계약했어요!
광주지점에서 상담받은후 김유리팀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골라주셨어요~!많이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3, 2020
광주점에서 계약했습니다♡
한번방문해서 상담받고 나왔는데, 눈에 아른거려 다시 재방문해서 계약했습니다~^^ 피앙새2 너무예뻐요!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3, 2020
D102대구점에서 반지 맞췄습니다
D102 대구점에서 저는 끌로에, 예비신부는 피앙세로 맞췄습니다. 강아름 부점장님께서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다양한 반지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3, 2020
대구점에서 반지 맞추고 왔어요!
강아름 부점장님께 상담 받으면서 반지 맞추고 왔어요 제가 원하는 반지 디자인부터 저희 ···
read more
링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