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October 10, 2020

d102 커플링 완전강추합니다

해운대 예물샵 돌아다니다가 D102도 여기 있어서 왔다가 계약까지 했네용 친구 몇명 여기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맘에들어요!!!

맘에 드는거 찾았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잘 골랐습니다~ 고급지고 너무 좋아요 ㅠㅠ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라블룸♡

안녕하세요 ^^ 백화점에서 본거랑 고민 많이하다가 d102로 다시 와서 계약했어요ㅋ 이것두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심플해서 좋아요

심플하고 착용감좋아서 골랐어요 ~~ 10주년 선물 감사합니다~~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웨딩링 후기올려요 유우니~~

유우니 반지만으로도 예쁘다싶었는데 가드링이랑 같이끼니까 더 예쁘네횽 모델이 끼고 있는 사진이 있던데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풀세트로 했어용ㅋㅋ

D102 디자인들 다 너무 예뻐요 ㅠㅠ ♡ 깔끔하고 착용감 너무 좋아용~~~~!!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웨딩링 후기에용

퓨어랑 많이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조금 걸려두 이쁜걸로 하는게 맞는거같아서 로맨틱반지루 선택햇어요 오빠두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비투윈강추강추

비투윈이 젤예뻐영~~~ㅋㅋ 원래 끼던 반지도 두꺼운거라 얇아지는건 싫어서 이번에도 두꺼운걸로 골랐어요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고급스러워요 청혼반지^^

역시 심플한게 제일 예쁘네요 ^ ^ 매니저님이 저랑 잘어울리는걸루 잘 골라주셔서 ···

read more

링크영역

October 10, 2020

다이아받았어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이아반지를 받았어용~ 저희는 5부로했는데~ 딜라이트라는 반지를 했는데~5부보다 훨씬 크게 느껴지네용~ㅋ 7부같은느낌이랄까??ㅋ 너무행복해요~~~^^ ···

read more

링크영역

TOP

예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