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ember 5, 2020
센텀에서 반지했어요
첨엔 무난한스타일로만 생각하다가 여기와서 보니 이쁜디자인 많아서 다이아몬드 있는 걸로 골랐습니당^^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5, 2020
그리밍 커플링 후기 '대구'
저희커플은 연애커플링겸 준비계획이 있어서, 웨딩커플링으로 미리 반지 맞추기로 했었습니다 ㅎㅎ 계속끼다가 폴리싱 서비스도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4, 2020
커플링 찾아왔어요 ㅎㅎ
오늘 남자친구랑 시간이 딱 맞아서 반지 찾아왔어요ㅎㅎ 라블룸 너무 예쁘게 제작되었고, 다음날 ···
read more
링크영역
September 4, 2020
대구점 다이아링후기
신랑한테 프로포즈로 선물받았어요~ 다이아링 예쁘게 제작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담당해주신직원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셨고, 꼼꼼하게 ···
read more
링크영역

